본문 바로가기

후기

[후기] 이웃집 통통이 황치즈 약과쿠키 후기

안녕하세요. 유세피입니다 :) 
어제 제로 콜라 사러 편의점 잠깐 들렀는데
이웃집통통이 황치즈맛이 나왔더라고요
으아닛 바로 사버렷

그래서 오늘 제가 먹어본 디저트는
이웃집통통이 황치즈 약과쿠키


저는 CU 편의점에서 샀고요
황치즈를 상징하는 주황색 포장지가 눈에 띄어요


그리고 역시 처음 샀을 때와 비슷한 이 무게
이웃집통통이 황치즈 약과쿠키도 아주 두툼하다
이웃집통통이 황치즈 약과쿠키 2,700원​



첫 출시 때는 편의점 앱으로 확인해야 
살 수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았는데
이제는 아무 편의점 가도 있는 것 같은 느낌
브라우니 맛이랑 가격은 똑같고
오리지널보다는 200원 비싸답니다 :)​



총 내용량은 120g 572Kcal
자연치즈 22.5% 치즈분말도 들어있어요

포화지방과 당류가 미쳤어요
영양정보만 봐서는 먹으면 안 될 것 같은데
그래도 어쩌겠어 맛있는걸!​

 

냄새만 맡아도 단짠 그 자체
동글동글한 게 아주 맛있어 보이죠
약과도 브라우니나 오리지널에 비해
색이 옅은 느낌이에요​



약과랑 황치즈가 잘 어울릴까 
황치즈 가나슈도 포함되어 있다고 하는데
황. 치. 즈. 가. 나. 슈 라니 기대되더라고요
눈으로만 봐도 꾸덕꾸덕한 느낌이 있어서
손맛을 느끼기 위해 반으로 한번 잘라봤어요​

 



오리지널, 브라우니 쿠키보다 
황치즈가 쿠키, 약과 모두 더 부드러워요
저는 단단한 약과보다 꾸덕꾸덕한 약과를 좋아하는데
약과는 딱 제 스타일이었어요!​

 



쿠키 자체는 꾸덕꾸덕이라기 보다 
손으로 툭 건들면 부서지는 스타일

꾸덕과 부드러움 그 사이인데 
입에 넣으면 녹는 눅진한 느낌이라서 좋았어요​

 



약과와 쿠키 사이에 황치즈 가나슈
한꺼번에 먹어보니 쿠키는 정말 단짠 그 자체 



생각보다 약과의 단 맛이랑 
황치즈의 짠맛이 잘 어울린다고 느꼈어요
그런데 문제는 반 쪽 먹으니까 
입이 좀 짜고 이거 한 번에 다 먹긴 힘들겠다 싶어요​



우유랑 같이 먹으면 괜찮을 듯
커피보다 우유랑 더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이거 먹으면 무조건 살찐다는 느낌이 있지만
단 맛보다 짠맛을 더 좋아하는 저는
오리지널, 브라우니보다는 좋았습니다 :)​

 



총평은[눅친한 단짠쿠키]
개인적으로 오리지널보다 이게 더 맛있었어요

그럼 지금까지 CU 편의점
이웃집 통통이 황치즈 약과쿠키 후기였습니다 :)

댓글